본문바로가기

북일고등학교북일고 입학지원센터

후회없는 선택, 명품 교육 북일고등학교

입학지원센터

  • 입학안내
    • 공지사항
  • 입학설명회
    • 토요 학교 설명회
    • 평일 학교 설명회
  • 입학요강
  • 입학자료실
    • 홍보브로셔
    • 내신성적산출
    • 서식다운로드
  • 온라인 원서접수
  • 합격자조회
  • 전·편입학안내
    • 전·편입학 안내
    • 전·편입학 공지사항
    • 전·편입학 자료실
제목 2022년 평일 미니설명회 신청 안내(수정)
작성자 입학홍보부 작성일 2022-05-30 조회수 140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북일고등학교 입학홍보부입니다.

 

2022학년도 평일 미니설명회를 6월 30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화목 16:30, 19:00에 운영합니다.

 

매달 15일부터 다음달 평일 미니 설명회(방문 또는 온라인) 참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다음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https://www.bugil.hs.kr/jsp/admission/weekday.jsp)

 

학기중 평일 미니설명회 ​운영일(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차 - 16:30 ~ 18:00 - 방문 설명회(2팀 이내), 온라인 설명회(10팀 이내)

2차 - 19:00 ~ 20:30 - 방문 설명회(2팀 이내), 온라인 설명회(10팀 이내)

 

 

여름방학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 역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미니설명회를 운영합니다.

1차 - 15:00 ~ 17:00 - 방문 설명회(10팀 이내), 온라인 설명회(10팀 이내)

2차 - 19:00 ~ 21:00 - 방문 설명회(10팀 이내), 온라인 설명회(10팀 이내)

 

방문설명회는 학교 소개 및 질의 응답으로 이루어지며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내에서 학교 시설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방문 설명회 운영 장소는 우리학교 아단관 입학홍보부이고, 여름방학 기간에는 아단관 강당 3입니다.

 

 

거리나 시간의 문제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는 화상 회의 프로그램(ZOOM)으로 운영됩니다.

 

온라인 설명회 접속 주소와 비밀번호는 설명회 당일 신청자 분들께 SMS(문자)로 개별 안내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otal 0

덧글입력

  • QuickMenu
  • 학생학부모
  • 입학지원센터
  • 디지털도서관
  • TOP